삼수니농장

삼수니농장 삼수니농장

굼벵이 키워요 더조은 홍벵이환 즙

가공도 직접해요

당근 유방암 예방한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됐다.

보스턴대학 연구팀은 최근 `뿌리 채소` 당근을 꾸준히 섭취하면 유방암을 예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연구팀에 따르면 당근을 일주일에 3번 이상 섭취할 경우, 한 달에 한 번 먹는 것보다 유방암 발병률이 17% 낮아졌다고 전했다.

당근은 각종 비타민과 영양소가 풍부하다. 특히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 성분이 포함돼 눈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와 함께 슈퍼채소 마카의 효능도 눈길을 끈다.

지난해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슈퍼푸드 마카에 대해 다뤘다. 방송에 따르면 "마카는 안데스의 산삼으로 불리며, 아연이 부추보다 11배, 철분은 더덕보다 10배 높다

Address

Yangju
480832

Opening Hours

Monday 09:00 - 12:00
Tuesday 09:00 - 12:00
Wednesday 09:00 - 12:00
Thursday 09:00 - 12:00
Friday 09:00 - 12:00
Saturday 09:00 - 12:00
Sunday 09:00 - 21:00

Telephone

+821030338040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삼수니농장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

Category